파트너스, 국내 최대 규모 API 데이터마켓 하이픈코퍼레이션과 제휴
한지은 기자
승인
2023.01.30 16:18
의견
0
사진=파트너스 제공
스타트업의 고성장을 위한 새로운 금융 파트너인 파트너스는 내달 1일 국내 최대 규모의 API 데이터마켓 하이픈코퍼레이션과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장은 물론 컨설팅과 CFO 서비스 등 스타트업의 세무, 회계, 재무에 이르는 모든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스는 실사 대응을 통한 투자유치 성공률 100%를 자랑한다. 파트너사의 평균 투자유치규모는 50억 이상이며 기업의 회계 데이터를 시각화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줘 파트너사의 만족도가 98%에 이른다.
단순 세무기장에 그치지 않고 번레이트와 런웨이 관리, 세금신고와 회계감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번 하이픈코레이션과의 제휴로 파트너스 고객들은 하이픈의 비즈머니 10만원과 스타벅스 기프트콘 1만원 그리고 네이버클라우드 바우처 300만원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하이픈은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500개 이상의 API를 제공하며 과도한 구축비, 가입비 등 불필요한 추가 금액 없이 사용한 만큼만 결제가 가능해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파트너스는 "이번 혜택으로 기업이 본연의 고객가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