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금융 솔루션 파트너스, 효성ITX의 링클라우드와 MOU 체결

한지은 기자 승인 2023.04.06 10:46 의견 0
사진=파트너스 제공


스타트업 금융 솔루션 파트너스는 클라우드 기반 콜 상담 솔루션인 효성ITX의 링클라우드(RingCloud)와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IT 기반 금융 솔루션인 '파트너스'는 정부지원금이나 VC 투자금 등 다양한 자금관리를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스마트 대시보드를 통해 런웨이와 번레이트 차트를 보여준다.

또 급여 명세서 발송과 급여대장 관리, 과출금과 미확인 결제금 알림 등 안전한 경영을 위한 맞춤형 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비스(자금 횡령 방지)와 간편 세금계산서 발행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링클라우드'는 효성아이티엑스의 클라우드 기반 콜 상담 솔루션으로,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콜 기능 뿐만 아니라 메시징, CRM 연동, 음성 분석을 통한 Ai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는 SaaS Service 형태의 콜 솔루션 브랜드다.

링클라우드는 최근 효성아이티엑스에서 출시한 가상환경에서의 미래형 컨텍센터 솔루션인 ‘메타워크플레이스’와도 연동돼 실제 회사와 똑같은 가상의 환경에서 고객 상담업무를 할 수 있어 재택근무를 원하는 기업들에 최적화된 고객센터를 구축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파트너스의 고객사들은 링클라우드의 월 라이선스 할인 혜택과 6개월간 메타버스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파트너스 운영사인 브릿지코드 대표 박상민은 “이번 파트너십이 초기 CRM 구축을 고민하는 스타트업 고객사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