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비X마더케이, 가정의 달 기념 오프라인 클래스 개최
한지은 기자
승인
2023.05.17 16:13
의견
0
사진=올디너리매직 제공
올디너리매직에서 운영하는 발달 맞춤 놀잇감 전문 브랜드 피카비와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마더케이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 특별한 오프라인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기획됐으며, ‘아이는 성장하고, 부모는 행복해지는 우리 가족 놀이 시간’이라는 주제로 아동 발달 전문가의 강의가 준비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디너리매직의 대표이자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한 대표가 피카비 브랜드의 놀잇감을 활용해 아이의 발달에 맞는 맞춤 놀이를 제안하고, 이를 통해 행복한 가족의 시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또 피카비가 개발한 '6개월부터 알아보는 우리아이 강점 테스트'에 참여해 테스트 결과에 따라 맞춤형 놀이를 제안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5월 31일 카페 놀다(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143 넥센타이어 2층)에서 생후 3개월부터 생후 12개월까지의 자녀를 둔 양육자를 대상으로 개최된다.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참가자들에게는 피카비와 마더케이가 준비한 선물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 기간은 이날(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이며, 피카비 홈페이지의 상품 페이지에서 0원으로 상품 결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자는 23일에 발표된다.
한편 올디너리매직에서 운영하는 피카비는 발달의 결정적 시기에 있는 영유아와 양육자를 위한 브랜드다. 서울대학교 출신 연구원들이 발달에 맞는 필수 놀잇감을 개발해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피카비 플레이키트 정기구독서비스’를 대표 상품으로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