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14(화)
 
[투데이포스트 한지은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 1년9개월만 7월 솔로 컴백, 그룹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가 다음달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은지가 오는 7월 중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며 "자세한 일정과 음반 형태는 추후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은지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8년 미니 3집 '혜화(暳花)' 이후 1년9개월여 만이다. 신곡 발표는 10cm 권정열과 깜짝 듀엣을 선보인 첫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요' 이후 1년3개월 만이다.

그동안 배우, 라디오DJ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온 정은지는 그룹 '에이핑크'의 메인 보컬로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지난 2016년 첫 솔로 음반을 발표했다.

정은지는 첫 솔로 음반 'Dream(드림)'에서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음원 차트와 음악 방송 1위를 석권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걸음을 내디녔다.

또 미니 2집 '공간'의 '너란 봄', 직접 전곡을 프로듀싱한 앨범 '혜화'의 '어떤가요'까지 특유의 밝고 따뜻한 감성을 팬들에게 보여줬다.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로서 매번 성장을 거듭해오며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여온 정은지가 오랜만에 솔로 앨범으로 팬들과 만나는 만큼,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태그

전체댓글 0

  • 752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이핑크 정은지, 1년9개월만 7월 솔로 컴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투데이포스트, 투데이, 포스트, 경제, 뉴스, 인터넷늇스, 일간투데이, todaypost, today, po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