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4(화)
 
[투데이포스트 한지은 기자] 송경섭 감독이 한국 남자 U-16 대표팀의 2020년 4차 훈련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남자 U-16 대표팀은 17일부터 26일까지 파주NFC에서 소집훈련을 진행한다. 소집되는 선수는 총 25명으로 지난달 열린 3차 훈련과 숫자는 같지만 명단에는 약간의 변화가 있다. 장재관(경기호원고), 신현우(울산현대중)는 처음 발탁됐고, 지난 2차 훈련에 참가했던 이윤성(충남 광풍중), 허동민, 김광원(이상 서울오산고)이 재합류한다.

송경섭호의 목표는 11월 바레인에서 열릴 AFC U-16 챔피언십에서 월드컵 출전권을 확보하는 것이다. AFC U-16 챔피언십에서 4위 안에 들면 2021년 페루에서 열릴 예정인 FIFA U-17 월드컵에 참가할 수 있다.

송경섭 감독은 “4차 훈련에서는 포지션별 기능훈련을 통해 멀티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자원을 찾아 각 포지션의 경쟁체제를 구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90분간 좋은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스피드 지구력과 근력 향상을 강조할 생각”이라며 “본격적인 대회 준비 기간인 만큼 선수 전원이 부상 없이 훈련을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KFA는 소집 기간 동안 코로나19 관련 예방 지침과 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다. 선수단 개별 연락을 통해 사전에 문진표를 작성하고, 코로나19 예방교육과 정기적인 발열 검사도 실시한다.

### 남자 U-16 대표팀 훈련 소집명단(25명) ###

GK: 박만호(대구현풍고), 한태희(서울장훈고), 한준성(인천부평고), 이윤성(충남광풍중)

DF: 이규백(경북포철고), 조현태(강릉제일고), 장재관(경기호원고), 나영우(경기백마중), 신현우(울산현대중), 장석환(경기덕영고), 이지석(서울오산고), 조영광(서울보인고), 강상윤(전북영생고)

MF: 김래우(전북영생고), 허동민(서울오산고), 손휘(경기매원고), 곽민석(광주금호고), 김진엽(울산현대고), 박장한결(서울보인고)

FW: 이수민(경북포철고), 이동현(광양제철고), 김도현(울산현대고), 김광원(서울오산고), 이규동(전북영생고), 장하민(성남풍생고)

태그

전체댓글 0

  • 689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경섭호, AFC U-16 챔피언십 대비 4차 훈련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투데이포스트, 투데이, 포스트, 경제, 뉴스, 인터넷늇스, 일간투데이, todaypost, today, po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