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7(금)
 
387137_286882_250.jpg
사진=광동제약

 

[투데이포스트 임도현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활동에 최적화된 비대면 이벤트가 늘고 있다. 

 

광동제약은 5일부터 ‘금손’ 팬의 광동 헛개차 영탁 팬아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앞서 광동제약은 광동 헛개차 론칭 10주년 및 누적 판매량 6억병 달성을 기념해 모델인 영탁과 헛개차가 등장하는 그림을 SNS에 공유하는 ‘광동 헛개차 찐팬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광동 헛개차와 영탁에 대한 팬들의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다채로운 팬아트 8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광동제약 SNS 채널에서 진행된다. 

특히 뛰어난 그림 실력을 보유한 영탁처럼 그의 팬들 역시 남다른 손재주와 센스를 보여준다. 

한편, 광동제약에 따르면 광동 헛개차는 숙취해소 뿐 아니라 갈증해소에도 탁월한 제품으로 10년간 국내 RTD 차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병(500ml)에 헛개나무열매 추출농축액(고형분 4.5%기준) 26,000mg이 함유된 광동 헛개차는 특유의 진한 맛과 숙취 및 음주 갈증 해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에는 대세 가수 영탁을 모델로 발탁해 그의 팬덤 파급력을 톡톡히 효과 보고 있다. 영탁의 대표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활용한 헛개차 영탁 뮤직비디오는 취중 실수를 유쾌하게 개사한 입에 착착 달라붙는 가사로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넘겼다. 

태그

전체댓글 0

  • 794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탁 찐팬의 선물!" 광동 헛개차 영탁 팬아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투데이포스트, 투데이, 포스트, 경제, 뉴스, 인터넷늇스, 일간투데이, todaypost, today, po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