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16(금)
 

[투데이포스트 임도현 기자] 17일 광동제약 비타500은 펭수와 함께한 청소년 응원 챌린지인 '비타500 언택트 허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청소년의 건강한 꿈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광동제약 공식 SNS를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 기간동안 4만여 건의 좋아요와 댓글 1,600개가 달리는 등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광동제약은 1,600여개의 댓글 중 “대한민국 청소년들 천천히 가도 괜찮아요”를 최우수작으로 선정, 용산, 구로, 선릉, 부평 등 수도권 지하철 역사 4곳 스크린도어에 게재했다. 

선정 이유에 대해서는 "이 문구가 잠시 멈추는 시간을 통해 다시 힘을 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잘 전달,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지친 청소년들을 가슴 따뜻하게 응원하는 글"이라고 밝혔다. 청소년 응원 댓글은 별도로 선정, 총 500학급으로 비타500을 배송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매년 비타500과 함께하던 수험생 응원캠페인을 확대해 코로나블루로 힘들어하는 청소년 전체를 대상으로 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청소년들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응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500은 '카페인 대신 건강한 비타민C'를 슬로건으로 ‘비타펭수 방구석 전시회’와 ‘비타펭수 팬아트 전시회’ 등 언택트 행사를 지속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53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동제약, 지친 청소년 응원 위한 비타 500 '언택트 허그 캠페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투데이포스트, 투데이, 포스트, 경제, 뉴스, 인터넷늇스, 일간투데이, todaypost, today, po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