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16(금)
 
390636_289927_4515.jpg
사진=광동제약

 

[투데이포스트 임도현 기자] 광동제약은 삼다수 주문 전용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중 삼다수앱에서 가입과 주문, 추천을 통해 응모권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 백과 플리츠마마 쇼퍼백 등을 증정한다.

플리츠마마 쇼퍼백은 제주개발공사가 제주에서 수거한 투명 페트병을 업사이클링 한 재생 섬유로 만든 제품이다. 

참여 방법은 삼다수앱에 접속한 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아이디 등 기본 정보를 입력 후 신청하면 된다.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각 1021명씩 선정해 총 204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친구 추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삼다수앱 기존고객의 추천으로 가입한 신규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삼다수를 주문하면 추천인과 신규고객 모두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에코백 30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 뒤 종료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제주삼다수의 품질을 명품 수준으로 유지하겠다는 의미에서 명품 가방을 경품으로 선정했다"며 "친환경 생산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만큼 친환경 소재의 가방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68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앱 이용 고객 대상 연말 사은품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투데이포스트, 투데이, 포스트, 경제, 뉴스, 인터넷늇스, 일간투데이, todaypost, today, po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