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휴식 브랜드 호텔 '아늑',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한지은 기자 승인 2023.05.19 16:53 의견 0
사진= 중소형 숙박업 솔루션 더휴식 신현욱 대표(우), 시공 자회사 스페이스플래닝 정우석 대표(좌)


중소형 숙박업에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휴식의 '아늑호텔'이 경제 정보 언론사 머니투데이 주최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휴식이 수상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각 산업 분야별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더휴식은 중소형 숙박업에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저평가된 낙후 모텔을 매입 후 MZ 세대를 타깃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콘텐츠를 접목해 콘텐츠 호텔로 개발하여 모텔 부동산 개발, 시공, 운영, IT까지 밸류 체인을 내재화한 기업이다.

더휴식이 개발한 대표적인 콘텐츠 호텔 '아늑'은 골프 룸, 영화 룸, 요가 룸 등 MZ 세대들이 원하는 콘텐츠가 가득한 자체 개발 브랜드 호텔로 현재까지 21개의 콘텐츠를 개발해 국내 유일 콘텐츠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공간, 그 이상의 콘텐츠'라는 이념 아래 시공 자회사와 함께 기존 모텔에 남아있던 의미 없이 화려한 외장 공사 또는 과 시공 등 불필요한 부분은 덜어내고 객실 내에서 고객이 휴식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휴식은 "앞으로도 모텔의 부정적이고 어두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꾸준히 높은 고객 만족도를 실현하고자 브랜드를 성장시킬 것"이라 밝혔다.

더휴식은 현재 기준 개발 호텔 전국 40개 지점을 돌파해 총 객실 수 1391개, 연 이용자 수 250만 명, 객실 가동률 180%라는 폭발적인 성과를 선보이며 '아늑'을 포함해 각 지역의 상권과 목적에 맞는 전략적인 브랜드 호텔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